default_setNet1_2

롯데하이마트, 12월 한 달간 연말결산세일

기사승인 2020.12.01  15:45:20

공유
default_news_ad1

- 최대 75만원 캐시백
36개월 무이자 혜택

   
▲ 롯데하이마트 관계자가 연말결산 감사대축제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롯데하이마트>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롯데하이마트는 12월 한 달간 ‘연말결산 감사대축제’를 펼친다고 1일 밝혔다.

롯데하이마트는 4일부터 이번달 말까지 ‘2020 베스트 어워즈’ 행사를 진행한다. 올 한해 많은 고객의 사랑을 받은 인기상품을 한데 모아 특별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최대 36개월 무이자할부도 이용할 수 있다.

TV와 냉장고, 김치냉장고, 식기세척기, 전기레인지 등 다양하다. 행사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은 행사카드로 결제 시 제품에 따라 최대 30만원을 현금으로 되돌려준다.

여기에 여러 가전제품을 동시에 구매하면 품목 수에 따라 엘포인트(L.POINT)를 최대 25만포인트 추가로 적립해준다.

최근 1년 내 롯데하이마트에 방문해 일정 금액 이상 구매했던 고객이라면 행사모델 구매 시 최대 10만원을 추가로 할인해준다.

중소브랜드 파트너사와 함께하는 ‘2020 반값데이’도 있다. 12월 5일과 12일 각각 하루 동안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하면 행사상품을 50% 저렴한 최종혜택가에 구매할 수 있다.

쿠쿠와 쿠첸, 다이슨 등 다양한 인기 중소브랜드 파트너사가 참여한다.

행사품목은 전기레인지, 무선청소기, 공기청정기 등 주방·생활가전과 겨울철 건강관리에 도움을 주는 계절가전이다.

100% 환급 챌린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12월 한 달간 오프라인 매장에서 일정 금액이상 제품을 구매하면, 구매 금액의 100%를 최대 500만원까지 롯데상품권으로 환급해준다. 당첨자는 무작위추첨으로 10명을 선정해 내년 1월 13일 발표할 예정이다.

하영수 롯데하이마트 마케팅부문장은 “올 한해 저희 롯데하이마트에게 주신 많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혜택을 담은 행사를 기획했다”며 “평소 갖고 싶었던 가전제품이나 소중한 사람에게 전달할 연말 선물을 특별 혜택가에 구매하기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성현 기자 weirdi@daum.net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