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XR·아이패드 미니 등 경품 제공

<사진=LF>
<사진=LF>

[현대경제신문 박수민 기자] LF는 영 스트리트 편집숍 온라인몰 ‘어라운드더코너닷컴’이 이달 29일까지 글로벌 동영상 애플리케이션 플랫폼 ‘틱톡(TikTok)’과 협업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틱톡은 세계 최고의 유니콘 스타트업 기업으로 성장한 중국 바이트댄스사(Bytedance)가 지난 2012년에 출시한 15초 동영상 플랫폼 애플리케이션이다.

영상 촬영, 편집, 공유가 간편해 지난해 전 세계의 모든 애플리케이션을 통틀어 가장 많은 다운로드 수를 기록한 바 있으며 국내에서는 특히 10~20대 초반 유저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에 어라운드더코너닷컴은 오는 29일까지 틱톡과 함께 유저들의 ‘데일리룩’을 주제로 ‘어라운드더코너닷컴 X 틱톡 패션위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어라운드더코너닷컴 X 틱톡 패션위크 이벤트는 틱톡의 유저들이 ‘틱톡’ 애플리케이션 내 편집 기능을 이용해 자신의 패션을 공유하고 약 320만명에 달하는 국내 틱톡 유저들이 이를 평가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틱톡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해 15초 가량의 짧은 자신의 데일리룩 영상을 촬영하고 특정 해시태그(#데일리룩 #어라운드더코너)와 함께 업로드 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다른 틱톡의 유저들은 촬영된 영상 내에 활성화되는 틱톡의 데일리룩 점수 스티커의 숫자 개수 및 좋아요와 댓글을 통해 특정 유저의 데일리룩 점수를 손쉽게 평가할 수 있으며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어라운드더코너닷컴에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쿠폰이 발급된다.

어라운드더코너닷컴은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아이폰 XR 레드(3명), 아이패드 미니(5명), 어라운드더코너닷컴 쇼핑 지원금 30만원권(10명), 배스킨라빈스 싱글콘 기프티콘(100명) 등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경품 당첨자는 이벤트 종료 직후인 31일 틱톡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이벤트 시작일인 15일에는 하루 동안 국내 최대 포털 사이트인 네이버에서 ‘어라운드더코너 틱톡’을 검색해 어라운드더코너닷컴에 접속하는 방문자 전원에게 어라운드더코너닷컴에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5천원권 쿠폰을 추가 지급한다.

한편, 지난해 5월 LF가 론칭한 어라운드더코너닷컴은 16~32세 남성 고객들을 타깃으로 다양한 브랜드의 트렌디한 스트리트 패션 상품을 유행 주기에 맞춰 공급하는 한편 젊은 층 사이에서 유행하고 있는 정보나 유머 소재, 스트리트 패션 사진 등을 공유하는 별도의 커뮤니티 공간으로 마련했다. 

타깃 고객들끼리의 친밀감을 극대화하고자 한 상품·마케팅 전략이 주효해 현재 무신사, 29cm, W컨셉 등과 함께 10~20대 젊은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국내의 대표적인 스트리트 편집숍 온라인몰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