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0ml 대용량…수분충전·피지조절·진정케어 효과

‘원더 티트리 모공 산뜻 토너’. <사진=토니모리>
‘원더 티트리 모공 산뜻 토너’. <사진=토니모리>

[현대경제신문 박수민 기자] 토니모리는 피부를 보송하게 관리할 수 있는 ’원더 티트리 모공 산뜻 토너’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500ml의 대용량과 합리적인 가격, 우수한 제품력까지 갖춰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토니모리 ‘원더 라인’의 신제품이다. 사용 후 번들거림이나 끈적임 없는 가벼운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수분 충전과 피지 조절, 진정 케어에도 도움을 준다.

티트리 추출물이 피지 조절에 도움을 줘 유·수분 밸런스를 케어한다. PHA(글루코노락톤) 성분은 자극없이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해 매끈한 피부로 가꿔준다. 편백수, 편백잎 추출물 함유로 피부 진정케어에 도움을 준다.

신제품은 대용량으로 출시된 만큼 매일 스킨 케어의 첫 단계에 닦아내는 토너로 활용해 피부결을 정돈하는 데일리 아이템으로 사용하기 좋다. 화장솜에 넉넉하게 적셔 각질이 일어나는 곳에 올려 토너 스킨팩으로 활용하면 진정 케어가 가능하다.

공용기에 덜어 야외에서 건조함이 느껴질 때 틈틈히 뿌리는 등 미스트로도 사용할 수 있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피지와 각질이 모공에 쌓이기 쉬운 여름에는 꾸준한 모공케어 습관이 중요해 매일 사용하기에 부담 없는 용량과 가격의 멀티 토너를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덥고 습한 외부와 에어컨으로 인한 내부의 온도차로 거칠어진 피부를 ‘원더 티트리 모공 산뜻 토너’로 매끈하게 케어해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