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패딩·겨울 아우터 등 할인 품목 확대…이벤트도 ‘다양’

유니클로 ‘감사제’(왼쪽), GU ‘빅 땡큐 세일’. <사진=에프알엘코리아>
유니클로 ‘감사제’(왼쪽), GU ‘빅 땡큐 세일’. <사진=에프알엘코리아>

[현대경제신문 박수민 기자] SPA(제조유통 일괄혈 의류)업계가 연내 최대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가격 경쟁에 나섰다.

18일 SPA업계에 따르면 유니클로, 탑텐, GU(지유) 등은 각각 최대 할인 행사인 ‘감사제’, ‘행복제’, ‘빅 땡큐 세일’을 진행 중이다. 이 기간 평소 할인품목에 포함되지 않았던 롱패딩을 비롯해 다양한 겨울 의류, 아우터를 할인가에 선보이며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유니클로는 이달 19일까지 고객들의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를 담아 ‘유니클로 감사제’를 진행한다.

유니클로 감사제는 히트텍 엑스트라 웜, 울트라 라이트 다운 컴팩트 베스트, 롱패딩 등 따뜻한 겨울 제품을 특별가에 제공하는 할인 행사다.

감사제 기간 동안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유니클로 미니 토트백을 증정한다. 색상은 블랙, 화이트, 레드 중 랜덤으로 증정된다. 일일 한정 수량 선착순으로 제공돼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12만원 이상 구매 시 미니 토트백과 더불어 에코백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추가 혜택도 제공된다.

신성통상 탑텐은 29일까지 ‘행복제’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행복제는 ‘전국민 모두가 행복한 할인’이라는 의미가 담긴 할인 행사다. 롱패딩과 코트 등 텐텐데이에서 선보이지 않았던 겨울 아우터류의 할인판매를 진행한다.

발열내의 ‘온에어’도 첫 할인에 들어 간다. 온에어 2장, 4장 등 세트 구매 시 할인을 차등 적용해 부담 없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남성, 여성제품 교차구매가 가능하다.

경량다운 시리즈인 탑텐 리얼구스 점퍼와 베스트, 롱패딩과 남성, 여성 겨울 코트도 할인이 적용된다.

GU도 22일까지 ‘빅 땡큐 세일(BIG THANK U SALE)’을 진행한다.

빅 땡큐 세일 기간에는 롱패딩과 룸웨어, 기능성 이너웨어 등 다양한 상품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이 기간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매장에서 5만원 이상 구입하는 고객들에게는 ‘GU 머그컵’을, 온라인스토어에서 5만원 이상 구입하는 고객들에게는 ‘GU 에코백’을 증정한다. 매일 선착순으로 제공돼 일별 수량 소진 시 종료될 수 있다.

또 18일까지 3일 동안은 매장 입구에서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 확률의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실시해 지유 인기 아이템 또는 상품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