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토니모리, ‘아로마힐즈 트래블 키트’ 출시

기사승인 2018.05.24  16:05:40

공유
default_news_ad1

- 미니어처 사이즈의 여행용 화장품 키트

   
▲ 토니모리 아로마힐즈 트래블키트. <사진=토니모리>

[현대경제신문 박수민 기자] 토니모리는 여행 중에도 힐링 아로마 및 알로에 케어가 가능한 '아로마힐즈 트래블 키트’를 선보였다고 24일 밝혔다.

아로마힐즈 트래블 키트는 가방 또는 파우치에 넣어 외출이나 여행 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여행용 화장품 키트다.

미니어처 사이즈의 ‘아로마 1/2스트레스 바디 클렌저’, ‘아로마힐즈 1/2스트레스 바디 로션’, ‘이슬내린 알로에 클렌징 크림’, ’이슬내린 알로에 폼 클렌저’, ‘유브이 마스터 퍼펙트 선블럭’ 5종으로 구성됐다.

아로마힐즈 1/2 스트레스 바디 클렌저는 유칼립투스, 스피어민트, 제라늄 등 편안한 그린노트 향기로 심신을 안정시켜주는 바디케어 제품이며 아로마힐즈 1/2 스트레스 바디 로션은 자연유래 성분의 복합 바디케어 효과로 탄력 보습 케어를 선사하는 힐링 아로마 바디 로션이다.

이슬내린 알로에 클렌징 크림과 이슬내린 알로에 폼 클렌저는 촉촉한 알로에 성분이 피부 진정케어와 수분 공급에 도움을 주는 세안용 클렌징 제품이다. 95%의 수분을 함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알로에가 건조한 피부에 수분공급을 해주며 민감해진 피부 진정 케어에 도움을 준다.

유브이 마스터 퍼펙팅 선블럭은 수분 베이스가 60% 함유돼 부드러운 사용감을 자랑한다. SPF 50+에 PA+++, UVA와 UVB의 강력한 자외선 이중 차단 능력을 갖췄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아로마힐즈 트래블 키트는 가방에 쏙 들어가는 키트 하나로 클렌징부터 보습, 선케어까지 책임지는 간편한 신제품”이라며 “여행지 필수 아이템으로 꾸려진 키트 하나로 낮부터 밤까지 강력 자외선 차단, 촉촉한 클렌징, 힐링 아로마 바스타임까지 이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수민 기자 obogp@finomy.com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