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단기 썸머 부트캠프 배너 <사진= 경단기>
경단기 썸머 부트캠프 배너 <사진= 경단기>

[현대경제신문 변주은 기자] 에스티유니타스의 경찰공무원 전문 브랜드 경단기가 여름 커리큘럼 수강생을 모집한다.

경단기는 2024년 1차 경찰공무원 시험을 대비할 수 있는 ‘썸머 부트캠프 2기’ 모집을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

썸머 부트캠프는 경단기의 특별 관리형 학원 프로그램이다. 정규 기본 이론 수업이 포함된 2개월 커리큘럼으로 7월 3일 개강한다.

수험생의 체계적인 관리를 위해 선착순 100명만 모집한다. 경단기 프리패스와 G-telp,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실용글쓰기 등의 다양한 인터넷 강의를 수강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그 밖에 출결 상담 관리를 통해 학습 습관도 다질 수 있다.

또한, 공무원 준비가 처음인 수험생을 위해 경단기 1타 교수진과 함께하는 ‘썸머 합격캠프’를 25일에 진행할 예정이다.

썸머 합격캠프에서는 단기합격자의 이론 복습 방법과 멘탈 관리 방법, 상담 등 다양한 노하우를 들을 수 있다.

에스티유니타스 관계자는 “경찰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공시생들의 의지와 열정을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통해 발휘할 수 있도록 이번 썸머 부트캠프를 준비했다”며 “합격의 길까지 안내하는 것이 우리의 일이니 믿고 따라와 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썸머 부트캠프와 썸머 합격캠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경단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