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케이뱅크>
<사진=케이뱅크>

[현대경제신문 김성민 기자] 케이뱅크가 자녀를 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케이뱅크는 6월 한달 간 ‘우리 아이 금수저 선물하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에 참여하려면 케이뱅크 앱 홈 화면 우측 상단에 위치한 ‘혜택존’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금수저 만들기’ 탭을 눌러 미성년(만18세 이하) 자녀의 이름과 생년월일을 입력하면 된다.

케이뱅크는 총 100명 고객을 추첨해 자녀의 이름과 생년월일을 각인한 24K 금수저를 선물한‘우리 아이 하이틴(Hiteen) 알려주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하이틴은 만14세~만17세 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선불전자지급수단으로 케이뱅크 앱에서 입금, 출금, 이체 등 계좌처럼 사용할 수 있다. 편의점, 온라인 등의 결제 캐시백 혜택이 있어 월 최대 2,000원까지 캐시백 받을 수 있다.

하이틴 초대코드가 적힌 링크를 받은 고객이 하이틴을 새로 개설하고 하이틴카드를 발급받은 후 초대코드 입력을 완료하면, 케이뱅크가 초대코드를 보낸 고객과 받은 친구 모두에게 각각 3,000원을 즉시 지급한다. 하이틴 초대코드 보내기는 모든 고객이 가능하며, 월 최대 10회까지 프로모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자녀를 둔 고객이 자녀와 함께 케이뱅크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케이뱅크를 통해 자녀의 건전한 금융 습관 형성 기회와 다채로운 경품 혜택을 모두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