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SSG닷컴, 새벽배송 뷰티 상품 2배 늘린다

기사승인 2021.09.22  09:15:02

공유
default_news_ad1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SSG닷컴이 새벽배송 뷰티 상품 라인업을 확대한다.

SSG닷컴은 새벽배송에서 주문 가능한 화장품 브랜드를 확대하고 취급 상품을 기존보다 2배 늘린다고 22일 밝혔다.

최근 SSG닷컴 새벽배송에서 주문할 수 있는 화장품 브랜드 수는 기존 49개에서 60개로 늘어났다. 상품 수(SKU)도 600여 종까지 늘어 론칭 초기인 지난 7월(300종) 대비 2배 증가했다.

SSG닷컴은 가성비 면에서 우수한 매스티지(Masstige) 브랜드는 물론 아모레퍼시픽의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를 입점해 고객 선택의 폭을 크게 넓혔다고 설명했다.

새벽배송을 통한 화장품 주문 역시 계속 늘어나고 있다. 7월 15일부터 지난달 15일까지 뷰티 상품 새벽배송 매출은 전월 동기 대비 3배 늘었다.

SSG닷컴은 앞으로도 고객 반응을 살펴 뷰티 상품 구색을 계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나영 SSG닷컴 큐레이션기획팀 바이어는 “온라인으로 장을 보면서 취향에 맞는 뷰티 상품까지 구매할 수 있는 원스톱 새벽배송 쇼핑 서비스”라며 “향후 취급 품목을 계속해서 늘려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SSG닷컴은 이번 상품 확대를 기념해 23일부터 30일까지 ‘새벽뷰티 드림위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매일 오전 9시부터 열리는 쿠폰 지급 행사, 특가 이벤트부터 브랜드위크까지 다양한 쇼핑 혜택을 준비했다.

성현 기자 weirdi@daum.net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