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LF, 챔피온 무하마드 알리 협업 컬렉션 출시

기사승인 2021.08.06  09:27:11

공유
default_news_ad1
   
▲ 챔피온 모델들이 무하마드 알리 협업 컬렉션을 착용하고 화보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LF>

[현대경제신문 주샛별 기자] LF는 글로벌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챔피온(Champion)’에서 전설적인 스포츠 아이콘 ‘무하마드 알리’와의 글로벌 협업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무하마드 알리는 뛰어난 복싱 기술과 비길 데 없는 근면함, 자신의 신념을 위한 용기로 스포츠와 인권 역사상 위대한 발자취를 남긴 인물이다.

챔피온은 링 안에서뿐만 아니라 링 밖의 일상, 스스로의 내면에 이르기까지 진정한 챔피언의 의미를 널리 전파시키기 위해 이번 협업을 추진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의 주제는 ‘더 챔피언 오브 로마’로 무하마드 알리가 지난 1960년 로마에서 첫 금메달을 땄을 때의 역사적 의미를 조명했다. 메달의 골드 색상을 주요하게 사용하고 당시 의상을 연상시키는 풍성한 실루엣과 화려한 드레이핑을 적용한 것과 함께 그래픽 디자인으로 활용해 그의 도전 정신을 복합적으로 표현했다.

주요 제품은 복싱 로브에서 착안한 유니섹스용 재킷이다. 이 외에도 남성용으로는 반팔 티셔츠와 하프 집업 풀오버 등이다. 여성용으로는 크롭 티셔츠와 바이크 쇼츠 등 개성 있는 스포츠 캐주얼을 완성할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했다.

챔피온의 국내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스타필드 코엑스점, 압구정점, 부산점, 현대백화점 판교점 등 챔피온의 주요 매장에서 판매한다.

이번 협업 컬렉션 발매를 기념해 무하마드 알리와 그를 기억하는 많은 사람들을 위한 비영리 박물관이자 문화센터인 ‘무하마드 알리 센터’에 해당 제품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해 콜라보레이션의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주샛별 기자 jsb31660@finomy.com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