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맞아 대형 온라인쇼핑몰서 할인

<사진=하나카드>
<사진=하나카드>

[현대경제신문 김성민 기자] 하나카드는 ‘3월 월간혜택’을 통해 봄 시즌을 맞이해 다음달 1일부터 말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월간혜택은 매월 하나카드의 다채로운 혜택을 큐레이션하여 제공하는 것으로 3월에는 ‘시작해 봄’을 주제로 패션, 가전, 여행, 해외직구 등 생활 쇼핑 영역에서 다양한 결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하나카드는 계절이 바뀌는 시즌인 만큼 의류 쇼핑을 계획중인 고객들을 위해 대형 온라인 쇼핑몰 및 트렌디한 의류 쇼핑몰에서의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G마켓 패션스퀘어 봄 시즌 패션 기획전에서 최대 7천원 할인, 11번가 봄 패션 기획전 최대 1만원 할인, 무신사 5천원 즉시 할인, 지그재그에서 4천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새학기 준비, 이사 및 혼수 시즌에 맞게 쿠팡 가전제품 최대 20% 즉시할인, 롯데 온라인 하이마트 최대 15% 청구할인, 위메프 디지털위크 최대 10%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특히 위메프에서 하나카드 간편결제 서비스 하나원큐페이로 결제할 경우 하나머니 5천원(1하나머니=1원)을 적립 받을 수 있는 응모 이벤트도 진행한다.

남주리 디지털플랫폼 Tribe 브랜드마케팅팀 담당자는 “봄 시즌 생활영역에서 늘어난 고객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패션, 여행, 골프, 가전 등 다채로운 생활 밀착 할인 혜택을 담았다”며 “봄 시즌 쇼핑도 하나카드와 함께하며 알뜰하게 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하나카드 손님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