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롯데카드, ‘롤라 경품대잔치’ 추첨식 진행

기사승인 2021.01.15  15:05:53

공유
default_news_ad1

- 이벤트 기간 동안 400만명 고객 참여

   
▲ 박두환 롯데카드 롯데사업본부장(왼쪽)과 롯데카드 고객패널이 롤라 경품대잔치 경품 추첨 버튼을 누르고 있다. <사진=롯데카드>

[현대경제신문 김성민 기자] 롯데카드는 15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롯데카드 본사에서 ‘롤라 경품대잔치’ 경품추첨식을 진행하고 ‘1억 롤라 백지카드’ 행운의 주인공을 뽑았다.

이번으로 세 번째를 맞은 롤라 경품대잔치에는 총 400만 고객이 참여했으며, 누적 10만원 이용마다 적립되는 응모권이 총 6462만볼이 지급됐다.

이날 추첨식에서는 1억 롤라 백지카드, 다이아몬드 2캐럿, 골드바 100돈, 명품TV, 명품가방, 현금 100만원 등 경품 선물 받을 행운의 주인공 총 151명이 뽑혔다. 경품 추첨식은 롯데카드 공식 SNS(인스타그램,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됐다. 추첨은 성균관대학교 시스템경영공학과 이종석 교수가 감수한 ‘컴퓨터 난수추첨 알고리즘 시스템’을 통해 공정하게 진행됐다.

롯데카드는 경품 당첨자에게 문자메시지나 전화를 통해 개별 연락할 예정이다. 추후 롯데카드앱과 롯데카드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당첨 여부를 조회할 수 있다.

롤라 경품대잔치는 지난해 9월 17일부터 12월 31일까지 18개 롯데그룹사와 롯데카드가 진행한 고객 사은행사다. 참여 그룹사에서 롯데카드로 결제 시 주어지는 응모권 ‘롤라볼’을 통해 자동 응모되는 행사로, 롤라볼 개수가 많을수록 경품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상황에서도 지난 행사 대비 참가 고객이 32.0% 증가하고, 응모권도 37.8% 더 많이 지급됐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 내수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실시한 경품대잔치가 고객들의 뜨거운 사랑 속에서 마칠 수 있어 기쁘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롯데와의 잊지 못할 즐거운 추억을 쌓으셨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성민 기자 smkim@finomy.com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