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종혁씨 출연..제품 설명
“인기 프로·채널 편성에 집중”

현대약품 탈모치료제 ‘복합마이녹실’ TV CF 캡처 <사진=현대약품>
현대약품 탈모치료제 ‘복합마이녹실’ TV CF 캡처 <사진=현대약품>

[현대경제신문 이금영 기자] 현대약품은 탈모치료제 ‘복합마이녹실’ TV CF를 온에어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TV CF도 복합마이녹실의 모델, 배우 이종혁과 함께했으며 비타민과 멘톨 등 복합마이녹실의 주요 성분을 전달하며 ‘두피까지 관리해주는 탈모치료제’ 복합마이녹실을 설명한다.

여기에 비타민과 멘톨 역할 맡은 배우들이 각각 노란색과 파란색 쫄쫄이를 입고 나와 머리카락 구석구석을 다니면서 두피에 비타민을 뿌리고 바람개비로 시원함을 표현하며 영상의 재미를 더했다.

특히 이번 TV CF는 ‘사랑의 콜센터’와 ‘보이스트롯’, ‘도시어부’, 골프 중계방송 등 복합마이녹실의 메인 타깃인 40대 이상의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많은 프로그램과 채널에 집중적으로 편성됐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이번 TV CF는 많은 소비자에게 복합마이녹실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다양한 인기 프로그램과 채널 편성에 집중했으며 소비자가 복합마이녹실에 쉽고 친근하게 접근하도록 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약품은 탈모치료제로 복합마이녹실액5% 외에도 환자의 상황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액상 타입의 마이녹실액5%, 겔 타입의 마이녹실겔5%, 경구용 캡슐 마이녹실S, 여성 전용 마이녹실액3%, 마이녹실겔3% 등 다양한 타입의 마이녹실 라인을 보유하고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