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피소드3 두 번째 챕터 업데이트

<사진=스마일게이트>
<사진=스마일게이트>

[현대경제신문 진명갑 기자] 스마일게이트는 모바일 게임 ‘에픽세븐’에 신규 월광 영웅 ‘라스트 라이더 크라우’를 18일 추가했다.

‘라스트 라이더 크라우’는 바이크 형태의 기동 병기를 한 몸처럼 다루는 기계화 전사 콘셉트 영웅이다. 에픽세븐 세계관의 다양한 평행 세계 중 하나인 ‘무결점 도시’에서 활약하며, 향후 세계관을 확장하는데 있어 시작점이 되는 인물이다.

스토리 속에서는 기계화 제국 ‘타라노르'의 특수부대 중 최고 난이도의 임무에만 투입되는 ’7반‘의 지휘관으로 등장한다. 임무 중 적의 함정에 빠져 모든 동료를 잃고 실의에 빠지지만 해당 임무에서 적으로 만난 안드로이드 ‘세크레트’와 함께 다양한 사건을 겪는다.

‘라스트 라이더 크라우’는 5성 등급의 광속성 기사 영웅으로 전반적으로 균형 잡힌 능력치를 보유하고 있으며 높은 생명력과 방어력을 자랑한다. 3번째 스킬인 ‘기동 병기 지크프리드’는 적 전체를 공격한 뒤 아군 전체에 면역을 발생시키며, 2번째 스킬 ‘코드 넘버 00’는 적의 전체 공격에 피격 시 아군 전체에 보호막을 발생시키는 등 팀의 생존력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신규 영웅 추가와 함께 에피소드3의 두 번째 신규 챕터 ‘폴리티아 서부’도 오픈 됐다.

도시국가 폴리티아는 먼 옛날 운석이 떨어진 황야 지대에 지어진 도시로 높은 과학기술을 기반으로 ‘자동 인형’을 양산하는 세력이다. 이용자들은 이 지역에서의 미션 수행을 통해 폴리티아의 신용도를 올리고 기여도 교환소를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에픽세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