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대우건설, 푸르지오 입주민 대상 ‘라이프 프리미엄’ 서비스 제공

기사승인 2019.10.14  10:43:02

공유
default_news_ad1

- 오산·의왕·영종도 푸르지오서 ‘실버 건강 강좌’, ‘펫 사랑 커뮤니티’ 진행

   
▲ 오산센트럴푸르지오 입주민들이 실버 건강 강좌를 받고 있다. <사진=대우건설>

[현대경제신문 박준형 기자] 대우건설은 지난 8월부터 3개월간 오산센트럴푸르지오, 의왕파크푸르지오, 영종센트럴푸르지오자이에서 ‘라이프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했다고 14일 밝혔다.

라이프 프리미엄은 ‘프리미엄이 일상이 된다’는 콘셉트 아래 분양시 견본주택에서부터 사전점검, 입주 후까지 푸르지오 입주민 대상으로 제공되는 주거 서비스다. 입주 편의용품 렌탈 서비스, 입주민의 지적성장을 도모하는 ‘푸른도서관 플래너’, 입주민이 직접 단지 내 조경활동에 참여하고 식물을 이용한 인테리어 소품을 만들 수 있는 ‘자연사랑 플러스’ 등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된다. 단지 입주민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강의를 듣고 실습할 수 있다.

오산센트럴푸르지오에서는 8월 말부터 5주간 ‘실버 건강 강좌’를 제공했다. 실버세대 증가에 따라 어르신들의 정신적‧육체적 건강 증진을 도모하고 시니어 클럽 활성화를 촉진하기 위한 강좌로 웃음치료, 실버건강 체조, 다양한 도구를 이용한 치매예방 프로그램 등으로 구성됐다.

영종센트럴푸르지오자이와 의왕파크푸르지오에서는 9월초부터 10월초까지 반려인과 비반려인이 더불어 살아갈 수 있도록 ‘펫 사랑 커뮤니티’ 서비스를 제공했다. 반려견에 대한 이해, 올바른 공공시설 이용하기, 문제행동교정, 사고 발생시 올바른 대처법 등의 강좌로 구성됐다. 지난해 건설사 최초로 도입한 이 서비스는 반려견에 의한 사고를 예방하고 성숙한 아파트 펫 문화를 구축하기 위해 도입됐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향후 ‘도시락 서비스’, ‘자연사랑 플러스’, ‘푸른도서관 플래너’ 등의 서비스 제공 대상 단지를 확대하고, 다양한 주거 서비스를 개발해 지속적으로 시행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박준형 기자 pjh@finomy.com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