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네이처컬렉션, 한글날 맞이 손글씨 이벤트

기사승인 2019.10.09  10:26:35

공유
default_news_ad1

- 선착순 5천명에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증정

   
▲ '네이처컬렉션' 한글날 손글씨 이벤트 포스터 <사진=LG생활건강>

[현대경제신문 주샛별 기자] LG생활건강은 ‘네이처컬렉션’을 통해 이번달 12일까지 손글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네이처컬렉션은 한글날을 기념해 한글의 아름다움을 알리고 디지털 컨텐츠가 익숙한 현대인들에게 손글씨를 써 볼 수 있는 기회로 네이처컬렉션을 알리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손글씨로 네이처컬렉션, LG생활건강의 뷰티편집샵 네이처컬렉션, LG생활건강의 뷰티 라이프스타일 편집샵 네이처컬렉션 세 가지 제시어 중 하나를 선택해 손글씨로 작성한 뒤 사진을 찍어 3개의 해시태그인 #네이처컬렉션손글씨이벤트, #한글날, #네이처컬렉션과 함께 본인 계정의 인스타그램에 게시물을 업로드하면 응모가 완성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선착순 5천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대상으로 선정된 3명에게는 소장가치를 지닌 모나미 153골드펜을 증정한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손글씨 이벤트를 통해 손으로 직접 글씨를 쓰면서 느껴지는 아날로그 감성과 경험을 바탕으로 네이처컬렉션을 좀 더 친근하게 느끼고 잠시나마 여유를 즐기는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손글씨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네이처컬렉션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샛별 기자 jsb31660@finomy.com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