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V50 ThinQ 출사단’ 촬영 사진, 27일까지 SNS에서 전시

LG전자의 'V50 ThinQ'.<사진=LG전자>
LG전자의 'V50 ThinQ'.<사진=LG전자>

[현대경제신문 진명갑 기자] LG전자는 스마트폰 ‘V50 ThinQ’의 카메라 성능을 알리기 위해 온라인 사진전을 연다고 17일 밝혔다.

LG전자는 17일부터 27일까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LG전자 SNS 채널을 통해 ‘LG V50 ThinQ와 함께한 괌 출사단’ 사진전을 개최한다.

전시될 사진은 지난달 LG전자가 선정한 출사단이 4일부터 8일까지 괌을 방문해 촬영한 사진이다.

LG전자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방문하면 누구든지 LG V50 ThinQ로 담아낸 괌의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감상할 수 있다. 사진은 셔터 리모컨, 삼각대 등 최소한의 보조 장비만 사용했을 뿐 모두 LG V50 ThinQ 카메라로만 촬영됐다.

LG전자는 페이지에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각자 마음에 드는 작품에 투표하는 고객 참여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가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LG V50 ThinQ, 기프티콘 등 선물을 받을 수 있다.

LG전자 출사단이 LG V50 ThinQ로 촬영한 괌 사진.<사진=LG전자>
LG전자 출사단이 LG V50 ThinQ로 촬영한 괌 사진.<사진=LG전자>

출사단으로 괌에 다녀온 한 참가자는 “전문가모드를 활용하면 영상 촬영 시 초당 프레임 수(FPS: Frame Per Second)를 1부터 240까지 변경하는 것은 물론 노출까지 조절할 수 있어 인상적이었다”며 “특히 저조도 촬영 성능이 탁월하다”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오승진 LG전자 한국영업본부 모바일마케팅담당은 “우수한 카메라 성능을 포함, LG V50 ThinQ의 다양한 매력을 더 많은 고객들에게 적극 알려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