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항철도 할인 티켓부터 수면안대까지 총 114종 쿠폰

KT모델이 인천공항 문의 후 쿠폰을 받을 수있는 이벤트를 소개하고 있다.<사진=KT>
KT모델이 인천공항 문의 후 쿠폰을 받을 수있는 이벤트를 소개하고 있다.<사진=KT>

[현대경제신문 진명갑 기자] KT는 고객의 즐거운 여행을 지원하기 위해 인천공항 편의시설 전화번호를 문의하는 고객 대상으로 면세점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 114종을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

KT는 인천공항 편의시설 전화번호를 문의하는 고객에게 공항 내 면세점, 음식점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 114종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수면안대와 마스크팩, 1달러만 구매해도 인기 화장품 샘플을 받을 수 있다.

또, 서울역과 인천공항을 논스톱으로 연결하는 공항철도 직통열차 티켓 할인, 여행자보험 할인, 환율 우대 등 해외여행 전반에 대한 폭넓은 혜택도 제공한다.

KT의 번호안내 02-114는 인천공항 통합 안내데스크는 물론 다양한 편의시설 전화번호를 안내한다. 유아를 동반한 가족 여행객을 위한 유아휴게실(수유실), 휴식을 위한 릴렉스존, 어린이 놀이시설이 있는 키즈존, 디지털 운동기구가 있는 디지털짐 등 기존에 잘 알려지지 않은 서비스 시설의 정보도 제공한다.

쿠폰은 02-114에 전화하면 회원가입, APP설치 등의 복잡한 과정 없이 즉시 문자로 받을 수 있고 인천공항·김포공항·김해공항 내 지정된 사용처를 방문해 문자를 제시하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김한성 KT IS 114사업본부장은 “고객들이 휴가철 여행의 설렘과 더불어 혜택까지 챙길 수 있도록 이번 서비스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 된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 만족 증진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