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쿠팡, 반려동물 여행 기획전 열어

기사승인 2019.06.17  17:14:16

공유
default_news_ad1

- 반려동물 여행 필수품 63만종 준비

   
▲ 쿠팡 반려동물 여행 준비 기획전 페이지. <사진=쿠팡>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쿠팡은 반려동물과 나들이나 휴가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반려동물 여행준비 기획전’을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63만여종의 반려동물 여행 필수품을 펫티켓 아이템과 이동가방·캐리어, 드라이빙, 편안한 휴식 등 4개 테마, 24개 카테고리로 꾸몄다.

펫티켓 아이템에서는 외출할 때 공공장소에서 꼭 챙겨야할 줄·하네스, 배변봉투, 휴대용 물병 등을 만나볼 수 있으며 이동가방·캐리어에서는 패브릭과 슬링백 등 다양한 형태의 상품을 소개한다.

반려인과 반려동물 모두의 안전을 위한 카시트나 안전벨트, 쿠션 등의 자동차 용품은 드라이빙 테마로 제안한다. 낯선 숙소에서 반려동물이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침대, 소파, 하우스 등도 선보인다.

또 기획전 페이지에서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한 펫 패션과 액세서리를 만나볼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펫스타일 전문관’으로 연결되는 배너를 배치해 관련 상품들을 손쉽게 구매할 수 있다.

윤혜영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나들이를 떠나면서 반려동물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적응할 수 있는 상품들을 모아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쿠팡에서는 주말과 공휴일에도 로켓배송 상품을 자정 전까지만 구매하면 다음날 받아볼 수 있다”고 말했다.

성현 기자 weirdi@daum.net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