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한샘 “포시즌 매트리스 역대급 인기”

기사승인 2018.11.16  17:08:43

공유
default_news_ad1

- 출시 1달반만에 3천개 팔려…후기이벤트 실시

   
▲ 한샘 관계자들이 포시즌 매트리스 후기 이벤트를 홍보하고 있다. <사진=한샘>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한샘이 포시즌 매트리스 인기에 힘입어 후기이벤트를 연다.

포시즌 매트리스는 한샘이 지난달 9월 26일 출시한 제품이다. 지난달 20일 판매량 2천개를 돌파했으며 지난 11일에는 3천개를 넘어섰다. 한샘 매트리스 중 최단기간 최다판매 신기록이다.

한샘은 이를 기념하기 위해 포시즌 매트리스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 고객이 자신의 사용 모습을 한샘인테리어닷컴에 올리면 베스트 작성자 3명을 선정해 220만원 상당의 포시즌 매트리스(Q) 사이즈를 선물한다.

한샘인테리어닷컴 외에도 인스타그램 등 자신이 사용하는 SNS를 통해 후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2매를 준다. 이벤트는 이번달 30일까지 계속되며, 베스트 후기 당첨자는 다음달 11일 발표한다.

한샘 관계자는 포시즌 매트리스의 인기비결에 대해 “토퍼 양면에 각각 온열기능과 냉방기능이 있어 겨울은 따뜻하게 여름은 쾌적하게 날 수 있다”며 “여름에는 패드를 뒤집어 인견패드로 시원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 “패드를 분리해 세탁할 수 있어 늘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며 “큰 사랑에 감사드리며 이번 후기이벤트에 많은 참여 바란다”고 덧붙였다. 

성현 기자 weirdi@daum.net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