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한화생명 다이렉트보험 ‘온슈어’, 출범 5주년 이벤트

기사승인 2018.08.20  09:45:52

공유
default_news_ad1
   
▲ <사진=한화생명>

[현대경제신문 권유승 기자] 한화생명은 자사 다이렉트보험 전용 채널인 ‘온슈어(Onsure)’의 출범 5주년을 맞이해 경품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온슈어 홈페이지에 방문해 축하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한화이글스 홈경기 초대권, 치킨, 커피쿠폰 등 총 370여명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3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9월 4일이다. 이외에도 매월 예술의 전당에서 진행되는 11시 콘서트 초대권 및 10월 불꽃축제 초청권 추첨 등의 이벤트들도 진행된다.

지난 2013년 8월 19일 공식 론칭한 온슈어는 매년 150% 이상의 성장률을 보였으며 지난해에는 연간 17억원 이상 실적을 올렸다.

최근 온슈어는 온라인보험의 특성에 최적화 된 상품도 선보였다. 성별 및 연령에 관계없이 월 보험료 1만원으로 가입할 수 있는 ‘한화생명 e상해보험’이다. 기존의 보험이 보장금액 중심의 설계였다면 이 상품은 보험료 중심의 간편한 상품이라는 점이 특징이다.

나채범 한화생명 CPC전략실장은 “인터넷 환경에 익숙한 합리적인 소비자를 위해 1만원에 가입하는 상해보험, 1만원으로 버킷리스트를 실현하는 저축보험 등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차별화 된 상품을 출시해 왔다”며 “앞으로도 한화생명 다이렉트보험 온슈어는 고객에게 꼭 필요한 보장을 쉽고 편리하게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권유승 기자 kys@finomy.com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