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리사를 콘셉트로 한 쿠션·픽서·립 등

<사진=YG플러스>
<사진=YG플러스>

[현대경제신문 박수민 기자] YG플러스 화장품 브랜드 문샷은 여름 시즌을 맞아 리사룩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문샷 모델인 블랙핑크 리사의 신비하면서도 화사한 느낌을 콘셉트로 한 크림페인트 스테인핏, 마이크로 세팅핏 쿠션, 멀티 프로텍션UV 픽서다.

마이크로 세팅핏 쿠션은 여러번 덧발라도 뭉침없이 가볍게 밀착되는 픽싱력과 세팅핏 효과, 워터 쿨링 레이어링을 통해 쿨링감과 수분감을 선사한다.

멀티 프로텍션 UV 픽서는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갓 화장한 듯한 픽싱 효과와 매끈한 피부결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크림페인트 스테인핏은 크림페인트 라이트 핏에서 한 톤 밝아진 컬러와 강렬한 발색이 특징이다. 쿠바레드, 써머 선셋, 플라밍고 피버, 로지클라렛 등 8가지 화려한 색상으로 독특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뛰어난 지속력으로 오랜 시간 선명한 컬러감을 유지한다.

문샷은 “이번 신제품들은 색조 화장품 전문 브랜드인 문샷의 컨셉을 더욱 강화했다”며 “픽싱감과 컬러감을 한층 강화해 여름 시즌 뷰티 스타일링을 더욱 빛내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문샷은 올 하반기 ‘YGX문샷’ 컬래버레이션 컬렉션 라인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