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시즌2’ 사전 예약

기사승인 2018.06.14  16:17:58

공유
default_news_ad1

- 3차원 달리기 액션·낚시 시스템 등 추가

   
▲ <사진=스마일게이트>

[현대경제신문 진명갑 기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테일즈런너 시즌2’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2006년 서비스를 시작한 테일즈런너에는 이번 시즌2 업데이트를 통해 상·하·좌·우는 물론이고 벽을 달리는 등 3차원 달리기 액션이 추가됐다. 또 챕터형식의 스토리 추가와 낚시 시스템도 더해졌다.

사전예약은 7월 2일까지 진행된다. 사전예약 참여를 원하는 유저들은 테일즈런너 브랜드사이트 내에서 휴대폰 번호를 입력한 뒤 개인정보 제공 항목에 동의하면 된다.

스마일게이트는 브랜드 사이트의 영상들을 통해 유저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영상은 새 시즌의 신규 스토리 ‘라라공주의 탄생’과 새로운 캐릭터를 소개하는 ‘천년의 비밀을 간직한 자’ 등의 클립 영상과 다양한 프로모션 영상으로 테일즈런너 고객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킬 것으로 전망된다.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사전예약을 신청한 유저들에게는 다이아 체스트 2개, 은하수 주머니 3개, 퍼스트 헤어 변경권 1개 등이 지급된다. 사전예약 유저가 7월 4일에 게임에 접속하면 7대 죄악의 분노상자와 탐욕상자를 각각 1개씩 획득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관계자는 “테일즈런너 시즌2는 지난 13년 동안 지속적으로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분들께 새로운 경험을 안겨드릴 수 있는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라며 “지속적으로 시즌2 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며 고객이 원하시는 것이 무엇인지 항상 귀 기울여 보다 나은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세부 내용은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진명갑 기자 jiniac@finomy.com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