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마스터스킬 ‘어둠의 장막’ 등 추가

'카오스마스터즈' 업데이트 이미지.<사진=스마일게이트>
'카오스마스터즈' 업데이트 이미지.<사진=스마일게이트>

[현대경제신문 정유라 기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모바일 턴제 RPG(역할수행게임) ‘카오스마스터즈’에 신규 레이드 보스 ‘켈베로스’를 추가했다고 22일 밝혔다.

켈베로스는 강력한 광역공격이 특징이다.

켈베로스는 기존 레이드 보스인 ‘어둠의 청소부 후릅’의 난이도 7단계를 클리어해야 입장할 수 있고 공략에 성공하면 강력한 성능의 신규 희귀장신구를 획득할 수 있다.

조합시스템도 업데이트했다.

유저들은 보유한 영웅과 장비, 장신구를 조합해 다른 영웅이나 높은 등급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특정 영웅을 조합해 자신이 원하는 영웅을 획득할 수 있어 높은 활용도도 즐길 수 있다.

또 신규 희귀영웅인 ‘순백의 요정 로사린테’와 ‘드워프 왕 마르쿠스’가 추가됐고 해당 영웅들은 조합시스템을 통해 확정적으로 획득이 가능하다.

신규 희귀 및 전설 장신구와 신규 세트 옵션이 추가돼 자신의 캐릭터를 더욱 강력하게 성장시킬 수 있다.

다수의 아군 유닛을 3초간 추방시켜 위기를 회피할 수 있는 신규 마스터 스킬 ‘어둠의 장막’과 상대방의 방어력을 효과적으로 감소시키는 신규 능력치 ‘직격 확률’도 추가됐다.

장현우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모바일사업팀장은 “이번 업데이트는 유저 여러분이 자신의 덱(병력 조합)을 더욱 성장시키고 시험해 볼 수 있는 무대를 마련하는데 초점을 뒀다”며 “전투시스템도 큰 변화가 생긴 만큼 PVP(이용자간 대결)콘텐츠를 즐기는 유저들도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