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넷마블, ‘넷마블문화재단’ 출범

기사승인 2018.01.23  14:51:24

공유
default_news_ad1

- 게임 박물관·도서관·게임 아카데미 등 설립 예정

   
▲ 23일 서울 구로구 구로동 넷마블게임즈 본사에서 열린 넷마블문화재단 창립기념전시회가 관람객들로 붐비고 있다.<사진=넷마블게임즈>

[현대경제신문 정유라 기자] 넷마블게임즈는 건강한 게임문화의 가치 확대 및 미래 창의 인재 양성· 나눔 문화 확산 등을 위해 ‘넷마블문화재단’을 23일 공식 출범했다.

넷마블은 이번 재단 출범을 통해 ‘문화만들기(게임문화체험관 등)’, ‘인재키우기(게임아카데미 등)’, ‘마음나누기(기부 및 봉사활동 등)’으로 구분된 사회공헌활동을 고도화·전문화 할 예정이다.

넷마블은 2020년 신사옥 완공 시기에 재단 프로그램을 본격적으로 확대한다. 게임 박물관을 비롯해 대규모 도서관, 게임 캐릭터 공원, 지역 청소년 교육을 위한 게임아카데미 등 교육기관을 설립한다.

방준혁 넷마블게임즈 이사회 의장은 이날 기념사에서 “글로벌 게임회사로 성장하고 있는 넷마블은 보다 큰 사회적 가치를 만들어 나가고 임직원을 비롯해 많은 이들이 존중하고 신뢰할 수 있는 기업으로 거듭나야 한다”며 “오늘 첫걸음을 내딛는 넷마블문화재단을 통해 창사 초기부터 지속해온 사회공헌활동을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또 “넷마블문화재단이 제대로 자리 잡을 때까지 초대 이사장으로서 성심을 다해 노력할 것이며 임직원 모두의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정유라 기자 jyr94@finomy.com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