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케이크 구매 시 보조배터리 할인 행사도 진행돼

<사진=CJ푸드빌>
<사진=CJ푸드빌>

[현대경제신문 김병탁 기자]투썸플레이스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케이크·타르트 등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 5종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케이크 1종, 타르트 2종, 파운드 2종으로 오는 15일부터 판매된다.

대표 케이크인 ‘카페코코’는 통나무 모양의 프랑스 전통 케이크 ‘부쉬드노엘’에서 영감을 얻어 현대적으로 디자인한 제품이다. 코코넛 화이트 초콜릿과 진한 커피 크림, 바삭한 필로(filo, 종잇장처럼 얇게 만든 반죽)가 잘 어우러져 달콤하고 부드럽다. 산타 모자를 떠오르게 하는 초콜릿을 옆에 붙여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살렸다.

크리스마스 케이크 구매 고객에 한 해 투썸플레이스 로고가 인쇄된 하얀색 보조배터리를 저렴하게 할인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프랑스식 파이인 ‘타르트’ 신제품도 눈길을 끈다.

‘스트로베리 타르트’는 필로페스트리 타르트 위에 아몬드 크림과 커스터드 크림을 섞은 프랑지판 크림을 사용했다. 상큼한 베리 무스를 채우고 딸기를 풍성히 올렸다. ‘피칸 타르트’는 고소한 호두를 풍부하게 넣었다.

홍차 향과 잘 어울리는 ‘얼그레이 파운드’와 크랜베리, 체리, 자두, 살구 등을 넣은 ‘후르츠 파운드’는 홀 케이크로 올해 처음 선보인다. 여러 명이 먹을 수 있는 풍성한 양으로 가족, 친구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로 손색없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12월 한 달 케이크 판매량은 1년 전체 기준 약 30%에 이를 정도로 고객들의 관심이 대단하다”며 “올해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 모임에는 모든 이들의 마음을 즐겁게 해줄 투썸 케이크, 타르트, 파운드와 함께 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신제품 출시 외에도 다양한 캠페인과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지난 1일부터 시작된 ‘Special Treat For You’ 캠페인은 고객들이 잠시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휴식을 즐기며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보내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매장에 스크린을 설치해 '산타클로스’와 ‘루돌프’의 재미있는 에피소드 영상을 보여주고 있다. 페이스북, 블로그 등 통해서도 영상을 볼 수 있으며 현재 고객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다음달 25일까지 ‘투썸 모바일 앱’을 통해 고객 감사 이벤트도 진행한다. 모바일앱에 접속하기만 하면 매일 1회 스크래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기프트박스 케이크, 머그잔, 겨울시즌음료 교환권 등 푸짐한 경품을 선택 증정한다.

이밖에도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 기프트카드 구매 시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 증정 등 진행되며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