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종근당 “환절기엔 맞춤형 유산균 ‘프리락토’”

기사승인 2017.09.14  16:05:43

공유
default_news_ad1
   
▲ 프로바이오틱스 건강기능식품 프리락토. <사진=종근당>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종근당이 환절기에 대비한 건강기능식품으로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락토를 추천했다.

이 제품은 4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돼 있다. 프리락토 프리미엄 장용캡슐과 프리락토 베베, 프리락토와 프리락토 키즈다.

프리락토 프리미엄 장용캡슐과 프리락토 베베는 프로바이오틱스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를 함께 넣은 신바이오틱스 제품으로 유산균 증식과 유해균 억제해 배변활동을 활발하게 하는 데 도움을 준다.

국내 최다인 19종의 유산균을 함유했으며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한 비타민D를 복합 처방한 것이 특징이다.

이중 프리락토 프리미엄 장용캡슐은 장까지 살아갈 수 있는 장용성 캡슐이 있어 위산과 담즙산에 취약한 프로바이오틱스의 단점을 보완했으며 프리락토 베베는 씹어먹을 수 있는 츄어블정 타입의 제형으로 아이들에게 적합하다.

분말형태의 프리락토와 프리락토 키즈는 소비자의 연령대에 따라 적합한 유산균을 이상적으로 배합한 제품이다.

프리락토는 성인용 제품으로 면역과 항균물질 형성, 장내 세균구성 정상화, 유해균 생성 억제에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진 락토바실러스균을 강화했다.

프리락토 키즈는 생후 3개월부터 12세 미만 어린이를 위한 제품으로 질병 예방과 면역체계 형성을 위해 모유에 함유된 비피더스균 4종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종근당 관계자는 “프리락토는 효능과 복용 편의성을 강화하고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힌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이라며 “스트레스나 불규칙한 생활습관으로 장 건강과 면역력이 약화된 현대인들의 건강관리에 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성현 기자 weirdi@daum.net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