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갑을상사그룹, 외국인 유학생 채용박람회 참가

기사승인 2017.09.14  11:12:55

공유
default_news_ad1

- 그룹 계열사 해외 현지 공장서 근무할 유학생 인재 찾아

   
▲ 해외사업에 필요한 인재를 찾기 위해 갑을상사그룹 인사업무 담당자들이 ‘2017 외국인 유학생 채용 박람회’에서 외국인 유학생들과 면접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갑을상사그룹>

[현대경제신문 차종혁 기자] 갑을상사그룹이 ‘2017 외국인 유학생 채용 박람회’에 참가해 해외사업에 필요한 인재 찾기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채용 박람회는 산업통상자원부 및 교육부 주최로 13~14일 이틀간 서울 삼성동 COEX 3층 Hall C4에서 열린다.

회사가 이번 박람회를 통해 한국어와 영어가 가능하고 한국 문화 이해도가 높아 KDK오토모티브 유럽공장 4곳, 갑을메탈이 인수한 베트남 공장 1곳 등 출신 국가별 현지시장과 원활한 가교 역할을 할 수 있는 인재를 찾고 있다.

경영, 기획, 회계 등 관리업무와 갑을알로이 등 수출주력회사의 해외영업 업무를 수행하게 될 예정이다.

KDK오토모티브는 갑을상사그룹의 자동차부품 부문 계열사다. 2013년 동국실업이 유럽의 차량 내장부품 생산 전문 업체인 독일 자동차부품사를 인수해 그룹에 편입된 후 사명이 KDK오토모티브로 변경됐다.

독일, 스페인, 체코에 위치한 공장에서 다임러, 아우디, 폭스바겐, BMW, 람보르기니, 벤틀리, 포르쉐, 롤스로이스, 스코다 등에 승용차의 센터콘솔 시스템과 내장 부품 등을 주로 납품하고 있다.

갑을상사그룹 인사업무 담당자는 “이번 박람회 참가를 통해 향후 안정적인 해외사업과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불꽃같은 도전정신으로 한국 문화와 출신국가 상황을 잘 접목시킬 수 있는 인재들을 찾을 것”이라고 말했다.

차종혁 기자 justcha@finomy.com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