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CJ제일제당, 신제품 ‘비비고 한섬만두’ 출시

기사승인 2017.09.14  10:23:38

공유
default_news_ad1

- 외관·크기 차별화…전통만두 ‘섬만두’ 재해석

   
▲ <사진=CJ제일제당>

[현대경제신문 조재훈 기자] CJ제일제당은 왕만두 신제품 ‘비비고 한섬만두’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 제품은 ‘비비고 왕교자’의 뒤를 이어 개발된 상품이다. CJ제일제당은 해당 제품으로 왕만두 시장의 프리미엄화를 이끌고 확고한 시장 지위를 구축하겠다는 전략이다.

‘비비고 한섬만두’는 얇은 만두피 안에 육즙을 채운 왕만두 제품이다. 부추와 목이버섯, 물밤, 양배추 등이 어우러져 다채로운 식감을 즐길 수 있다. 농사가 잘돼 쌀 수확이 많아지길 기원하며 1년에 한 번씩 빚던 전통 ‘섬만두’를 재해석했다.

전문점 수준의 수제 외관과 크기를 구현한 것도 특징이다. 만두를 베어 물었을 때 입안을 꽉 채우는 형태와 크기로 개발해 취식 편의성과 원재료 식감을 극대화했다. 자체 설비를 통해 주름을 여러 겹 잡아 손으로 빚은 듯한 형태를 구현했다.

CJ제일제당은 연말까지 다양한 마케팅활동과 공격적인 영업활동을 통해 ‘비비고 한섬만두’를 알리는데 주력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역신장을 거듭하고 있는 왕만두 시장의 전체 성장을 견인하는 것은 물론 냉동만두 전체 시장에서 경쟁 우위를 차지하겠다는 방침이다.

허준열 CJ제일제당 육가공냉동마케팅담당 부장은 “‘비비고 한섬만두’는 우리나라 전통만두인 섬만두를 재해석하며 한식 전통 만두로서의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개발한 제품”이라며 “왕만두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비비고 왕교자’와 함께 시장 내 독보적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재훈 기자 cjh@finomy.com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