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넥스트플로어, 데스티니 차일드 ‘DCIC 2017’ 당선작 발표

기사승인 2017.09.13  14:58:33

공유
default_news_ad1

- 실제 게임에 반영 기회 · 수상자 ‘시프트업’ 입사 기회 제공

   
▲ '데스티니 차일드 일러스트레이션 콘테스트(DCIC)'수상작 발표 포스터.<사진=넥스트플로어>

[현대경제신문 정유라 기자] 넥스트플로어는 시프트업과 공동으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데스티니 차일드 for kakao(이하 데스티니 차일드)’의 일러스트 공모전 ‘데스티니 차일드 일러스트레이션 콘테스트(이하 DCIC)’의 수상작을 발표했다고 13일 밝혔다.

총 상금 1억 원 규모로 진행된 이번 공모전에는 국내외 아티스트 1천843명이 참가했다. 공정한 심사를 통해 대상 및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 특별상 등 총 108건의 수상작을 선정했다.

영예의 대상에는 전문 일러스트레이터 못지 않은 수준급 실력을 보여준 ‘데스티니 차일드 일러스트(일러스트레이션 부문)’가 선정됐다.

이와 함께 ‘엄격한·인도하는 슈리엘(오리지널 캐릭터)’ 및 ‘神聖領域(신성영역, 바리에이션 일러스트)’, ‘월드 보스 레이드(일러스트레이션)’ 등 부문별 3종을 최우수상을 선정했다.

장려상 이상 수상작은 실제 게임에 반영되는 것을 비롯해 본인 희망에 따라 ‘시프트업’ 입사 기회가 주어지는 등의 특전이 제공된다.

김형태 시프트업 대표는 “참여해주신 모든 작가님과 지켜봐주신 유저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번 공모전을 계기로 업계 및 지망생, 프로와 아마추어를 넘어서는 일러스트레이터들의 기회의 장이 대한민국에 마련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유라 기자 jyr94@finomy.com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