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7일까지 설계참여하면 레진코믹스 쿠폰증정

<사진=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
<사진=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

[현대경제신문 김자혜 기자]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천만 회원을 보유한 프리미엄 웹툰·웹소설 플랫폼 ‘레진코믹스’와 제휴를 맺고 ‘모바일 보험료 설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9월 17일까지 스마트폰을 통해 ‘(무)꿈꾸는e저축보험Ⅱ’ 및 ‘(무)라이프플래닛e연금저축보험’의 보험료 설계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 레진코믹스에서 이용 가능한 5천원 상당(27코인)의 쿠폰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라이프플래닛 모바일 페이지 접속 후 저축보험과 연금저축보험 상품의 월 보험료를 계산해보고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월 보험료는 생년월일과 성별 정보만 입력하면 자동으로 계산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레진코믹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코인 쿠폰이 이벤트 응모 시 남긴 휴대폰 번호로 지급된다.

라이프플래닛의 (무)꿈꾸는e저축보험Ⅱ은 가입 후 한 달만 유지해도 100% 원금이 보장되며 저축보험 상품 중에 가장 높은 3%(8월 기준)대의 공시 이율이 제공된다.

추가 납입과 중도 인출을 통한 유연한 자금 관리도 가능하다.

(무)라이프플래닛e연금저축보험은 5년 이상 납입하고 만 55세 이후 10년 이상 연금으로 수령하는 상품으로 연말정산 세액공제 등의 세제 혜택도 있다. 8월 기준 공시 이율은 3.2%로 인터넷 연금저축보험 상품 중 가장 높다.

라이프플래닛 관계자는 “누구나 스마트폰만 있으면 손쉽게 자신에게 꼭 필요한 보험상품을 스스로 설계할 수 있다는 점을 알리기 위해 모바일 보험설계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제휴 이벤트가 합리적인 소비를 지향하고 가성비에 민감한 양사 고객에게 유용한 혜택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