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동아쏘시오홀딩스은 임직원 칭찬 캠페인 ‘디-스타일(D-Style) 히어로(HERO)를 찾아라’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보이지 않는 곳에서 조직과 회사, 고객을 위해 작은 변화를 이끌어 내고 있는 임직원을 추천하는 내용이다. 동료를 칭찬하고 격려하는 조직문화를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됐다고 동아쏘시오홀딩스는 설명했다.

올해 동아쏘시오홀딩스는 ‘전 사업 영역의 차별적 경쟁력 확보를 통한 ’글로벌 헬스케어 풀레이어 도약’이라는 목표를 세우고 현업에서 반드시 지켜야 할 핵심가치를 디-스타일로 정했다. 디-스타일에는 혁신의 생활화와 새로운 시각, 도전 정신, 성실함과 끈기 등 총 16가지가 있다.

직원들은 사내 인트라넷에서 디-스타일 가치 중 하나를 선택하고 추천하고 싶은 동료 직원을 선택한 후 선정 이유를 적어 제출하면 된다.

추천 받은 직원은 동료가 쓴 칭찬 메시지를 익명의 메일로 받는다. 연말에는 타의 모범이 된 임직원을 선정해 표창장과 상금을 전달할 예정이다.

동아쏘시오홀딩스 관계자는 “눈에 띄지는 않지만 자기가 맡은 자리에서 묵묵히 최선을 다하는 수많은 임직원들을 이번 캠페인을 통해 다시 한번 되돌아 볼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임직원들의 결속과 동료애를 다지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실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