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롯데온, 3일부터 ‘퍼스트먼데이’ 할인전 시작

기사승인 2022.10.02  11:27:07

공유
default_news_ad1
   
▲ <사진=롯데온>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롯데온이 10월 세일의 포문을 연다.

롯데온은 한 달 중 가장 큰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퍼스트먼데이’를 3일 진행한다고 일 밝혔다.

행사 당일 최대 20% 할인쿠폰을 비롯해 롯데온에서 처음 구매하는 고객을 위한 최대 50% 할인쿠폰을 증정하며, 최대 10% 추가 즉시 카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번 퍼스트먼데이에서는 다양한 가을 시즌 상품을 선보인다.

가을 패션 상품으로는 낮아진 기온에 입기 좋은 지오다노 경량패딩과 아이들을 위한 블루독패밀리 경량패딩 및 맨투맨 등을 최대 60%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건조한 날씨에 피부 보습을 위한 피지오겔 전품목도 특가에 선보인다.

매월 인기 시즌 상품을 할인해주는 바로 이곳이 브랜드 컬렉션(바이브온)도 9일까지 진행해 패션·리빙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롯데온 앱에서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5000원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이번달 바이브온에서는 컨셉원과 온앤온의 가을 신상 패션을 최대 25% 할인판매하며 결혼 성수기를 맞아 혼수 준비를 위한 에몬스와 헬렌스타인 등의 침실가구를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롯데온의 명품 전문관 온앤더럭셔리에서는 퍼스트먼데이를 맞아 23일까지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앤더럭셔리를 방문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매주 다른 경품을 증정하며 롯데온 앱(App)에 로그인 후 온앤더럭셔리에서 응모하기 버튼만 누르면 가능하다.

매주 다른 경품을 선정해 6일까지 응모해 당첨된 고객에게는 명품 주얼리 반클리프 아펠 목걸이를, 이후에는 네스프레소 커피머신과 시그니엘 숙박권 등을 증정한다.

롯데 유통 계열사들도 퍼스트먼데이에 힘을 싣는다. 롯데백화점몰은 가을·겨울 아우터 구매 시 10% 카드 할인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10% 중복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롯데마트는 천고마비의 계절을 맞아 다양한 먹거리를 할인 판매하며 처음으로 롯데마트몰에서 장보기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1만원 할인 혜택을 준다.

롯데하이마트와 롯데홈쇼핑도 가전, 의류 등 다양한 가을 시즌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김은수 롯데온 온사이트마케팅팀장은 “10월은 연말을 앞두고 많은 유통사들의 대규모 유통 행사가 몰리는 시즌”이라며 “롯데온도 10월 퍼스트먼데이를 시작으로 다양한 할인 행사를 준비해 고객 잡기에 나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성현 기자 weirdi@daum.net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