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지엠한마음재단, 미리 크리스마스 선물 전달식 개최

기사승인 2022.09.27  15:04:32

공유
default_news_ad1

- GM 임직원이 직접 아이들에게 선물 증정, 아이들의 건강과 행복 개선에 앞장

   
▲ <사진=지엠한마음재단>

[현대경제신문 유덕규 기자] 지엠한마음재단코리아(이하 한마음재단)는 27일, 한국지엠 본사 홍보관에서 ‘미리 크리스마스 선물 전달식’을 개최하고 지역사회 취약계층 아동 50여 명에게 선물 꾸러미를 전달,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우울감을 겪고 있는 소외 계층 아동들의 건강과 행복 개선에 나섰다고 밝혔다. 

전달식에는 로베르토 렘펠(Roberto Rempel) 한국지엠 사장 겸 CEO, 브라이언 맥머레이(Brian McMurray) 지엠테크니컬센터코리아(이하 GMTCK) 사장, 윤명옥 한마음재단 사무총장을 비롯, 신정원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인천지역본부장이 참석했으며 이 밖에 GM 산타 원정대로 변신한 임직원 자원봉사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특히, 이번에 마련된 미리 크리스마스 선물 꾸러미는 가방, 영양제, 헤드폰, 스낵 등 아이들이 가장 선호하는 물품으로 구성됐으며 GM 임직원 산타 원정대가 직접 아이들을 찾아가 선물 꾸러미를 전달했다고 전했다.

베르토 렘펠 한국지엠 사장은 “이번 미리 크리스마스 선물 꾸러미는 쌀쌀해지는 계절을 맞아 소외 계층 아동들에게 따뜻한 마음과 정성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라며, “이를 통해 우리 지역 사회 취약 계층 아동들이 보다 건강하게 성장하고 행복감을 느낄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브라이언 맥머레이 GMTCK 사장은 “소외계층 아동들에게 직접 선물을 전달해 준 GM 산타원정대 직원 여러분께 감사를 전한다”라며, “앞으로도 직원들이 직접 참여하는 뜻깊은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하며 GM의 포용성 가치를 널리 알릴 것이다”라고 전했다. 그는, “우리 아이들이 언제 어디서라도 미래 리더로 성장할 수 있는 만큼, GM은 지원이 필요한 아이들을 격려하고 성장을 지원해 나갈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유덕규 기자 udeok@finomy.com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