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신한은행, ‘뉴 쏠’ 출시 기념 사전예약 이벤트

기사승인 2022.09.26  16:30:44

공유
default_news_ad1

- 황금열쇠·백화점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 제공

   
▲ <사진=신한은행>

[현대경제신문 김성민 기자] 신한은행은 10월 20일 출시예정인 신한 뉴 쏠(New SOL)의 사전예약 및 홍보를 위해 ‘신한 New SOL 사쩐(錢)예약 황금열쇠를 잡아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신한 뉴 쏠(New SOL)은 4년 전 오픈한 신한 쏠(SOL)을 기존 은행과 뱅킹의 개념에서 탈피해 고객 중심의 ‘나만을 위한 마이플랫폼’으로 제공하기 위해 업그레이드한 새로운 뱅킹 앱이다.

신한은행은 고객자문단 1만명이 기획 및 개발과정에 직접 참여해 제공한 4천건 이상의 고객의견과 50건 이상의 고객 설문을 뉴 쏠(New SOL)의 새로운 기능과 서비스에 반영해 10월 20일에 선보일 예정이다.

‘신한 New SOL 사쩐(錢)예약’ 이벤트는 쏠(SOL)의 ‘황금열쇠를 잡아라’ 이벤트 페이지에서 룰렛 게임을 통해 10월 19일까지 만 14세 이상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순금 10돈 황금열쇠(3명), 신세계상품권 1백만원(10명), 5만 마이신한포인트(1,00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은 신한 뉴 쏠(New SOL) 의 주요 핵심 기능 3가지를 미리 확인해 볼 수 있으며, 자동으로 출시일에 업데이트에 대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신한은행은 10월 20일 ‘신한 뉴 쏠(New SOL) 언팩’ 행사를 개최하고 개발과정에 참여한 고객을 초청해 뉴 쏠(New SOL)의 새로운 서비스와 혜택, TV CF 등을 가장 먼저 공개할 계획이며, 많은 고객들이 손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신한은행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할 예정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뉴 쏠(SOL)처럼 쏠(SOL)은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해 계속 진화하고 있다”며 “세상의 모든 고객이 가장 갖고 싶은 ‘나만을 위한 마이플랫폼’을 제공하기 위해 더 쉽고, 더 편안한, 더 새로운 금융을 향한 도전을 멈추지 않을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신한은행은 뉴 쏠( New SOL) 출시와 더불어 지난해 부터 진행중인 미래형 디지털 뱅킹 시스템 전환을 위한 ‘더 넥스트’ 사업과 기업 비대면 채널 전면 개편을 통해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로 미래 디지털 금융을 선도해 나갈 계획이다.

김성민 기자 smkim@finomy.com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