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CGV, ‘비욘드 라이브 더 무비 : 샤이니월드’ 개봉

기사승인 2022.06.24  18:09:12

공유
default_news_ad1

- 용산아이파크몰 등 10개 극장서 상영

   
▲ CGV ‘비욘드 라이브 더 무비 : 샤이니월드’ 포스터 <사진=CJ CGV>

[현대경제신문 이금영 기자] CGV는 그룹 샤이니의 콘서트 실황을 담은 ‘비욘드 라이브 더 무비 : 샤이니월드’를 이번달 29일 개봉한다고 24일 밝혔다.

샤이니는 2008년 데뷔해 뛰어난 보컬과 퍼포먼스, 독보적인 음악 색깔로 전 세계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비욘드 라이브 더 무비 : 샤이니월드는 지난해 4월 4일 비욘드 라이브로 진행된 ‘Beyond LIVE – SHINee : SHINee WORLD’의 공연 실황을 담은 영화다.

3년 만에 열린 샤이니의 단독 콘서트이자 첫 번째 온라인 콘서트로 공연 당시 전 세계 120개국에서 약 13만명이 유료로 시청해 폭발적 반응을 일으켰다.

비욘드 라이브 더 무비 : 샤이니월드는 CGV용산아이파크몰을 비롯한 전국 10개 CGV에서 만날 수 있다. 118분의 러닝타임 동안 관객들은 샤이니의 열정적 무대와 라이브 퍼포먼스를 극장의 큰 스크린과 풍부한 사운드를 통해 생생하게 즐길 수 있다.

‘Dream Girl’, ‘View’, Sherlock:셜록(Clue+Note)’, ‘Don’t Call Me’ 등 샤이니의 히트곡 19곡과 멤버들의 비하인드 영상도 포함돼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CGV는 개봉 1주차에 비욘드 라이브 더 무비 : 샤이니월드를 관람하고 매표소에서 티켓을 인증하면 ‘샤이니월드’ A3 포스터를 좌석당 1개씩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조진호 CGV 콘텐츠기획담당은 “CGV는 영화 외에도 영화관에서 즐길 수 있는 차별화된 콘텐츠를 계속 발굴하고 있다”며 “응원하는 아티스트의 생생한 무대를 극장에서 관람하고 샤이니 콘서트의 열기를 온전히 느껴보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금영 기자 lky@finomy.com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