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산균·비타민D·아연·칼슘 담아
지방함량 0%·달콤한 사과맛 특징

지방 0% 발효유 ‘매일아침 비피더스 사과’
지방 0% 발효유 ‘매일아침 비피더스 사과’

[현대경제신문 이금영 기자] 풀무원녹즙은 지방 0% 발효유 ‘매일아침 비피더스 사과’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매일아침 비피더스 사과는 남녀노소 모두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지방 0%의 팻제로(Fat-Zero) 발효유다. 건강 관리·식단 조절이 필요한 이들도 부담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다.

여기에 한국인에게 부족하기 쉬운 비타민D, 칼슘, 아연을 함유해 건강관리에 도움을 준다.

이 제품 한 병에는 일일 권장량 50%를 충족하는 비타민D가 함유됐다. 아연과 칼슘은 각각 일일 권장량의 35%와 18%를 충족할 수 있도록 담아 놓치기 쉬운 영양을 고루 챙길 수 있다.

유산균 베이스로는 ‘비피더스 BB-12’를 사용했다. 비피더스 BB-12는 세계적인 유산균 연구소로 명성이 높은 덴마크의 크리스찬 한센이 개발해 세계에서 가장 많이 연구된 유산균으로 알려져 있다.

제품은 목 넘김이 편할 수 있도록 가볍고 부드러운 제형으로 구현됐다. 여기에 사과 농축액이 선사하는 달콤하고 깔끔한 맛으로 완성해 남녀노소 모두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제품 한 병당 1300원(130㎖)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여 가성비까지 높였다.

또 가까운 풀무원녹즙 가맹점과 풀무원녹즙 모닝스텝(배송사원), 풀무원 공식몰 ‘#풀무원’, 풀무원녹즙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정기구독을 신청하면 풀무원녹즙 모닝스텝이 매일 아침 신선한 제품을 자택이나 사무실로 배송해 준다.

이정윤 풀무원녹즙 PM(Product Manager)은 “바쁜 일상에도 한 병으로 간편하게 영양을 충전할 수 있는 발효유 제품을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건강 습관을 만드는 ‘매일아침’ 라인업을 확대하고 소비자 접점을 늘려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