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NS홈쇼핑, 15일 ‘오마비디유씨’ 단독 론칭방송

기사승인 2022.05.15  11:17:07

공유
default_news_ad1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NS홈쇼핑이 15일 오후 7시 5분 오마비디유씨(사진) 단독 판매방송을 한다고 밝혔다.

NS홈쇼핑에서 단독으로 처음 선보이는 오마비디유씨는 오메가3와 마그네슘, 비타민B, 비타민D, 비타민C와 유산균(프로바이오틱스)까지 모아 한 포에 담았다.

하루치가 한 포에 들어 있어 물만 있으면 하루 영양소를 어디서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MZ세대 감성을 담아 주변 인테리어 미관을 해치지 않도록 디테일을 살려 디자인된 슬림한 스탠드박스 형태의 패키지도 오마비디유씨의 장점이다.

방송에서 소개되는 오마비디유씨는 10개월 분량으로 가격은 29만8000원이다. NS홈쇼핑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10% 할인쿠폰을 다운받아 주문 결제 시 론칭 방송 혜택까지 더하면 하루 단 893원으로 비타민 선택 고민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다.

NS홈쇼핑 건강기능식품개발팀 구기영 MD는 “인기 약사 유튜버들의 추천리스트에 따라 꼭 필요한 영양소로 구성된 오마비디유씨는 헬시플레저나 웰니스 라이프를 추구하는 MZ세대를 겨냥한 영양제”라고 말했다.

이어 “간편함과 가성비를 최고의 모토로 만들었기에 커피한잔 가격도 되지 않는 비용으로 당장 실천 할 수 있는 오마비디유씨를 NS홈쇼핑 단독 론칭방송에서 꼭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성현 기자 weirdi@daum.net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